[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엔비디아, GPU 컨퍼런스 10월 온라인 개최
엔비디아가 오는 10월 5일부터 9일(미국 현지 시간)까지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GTC)를 온라인으로 주최한다. 이번 GTC에서는 다양한 산업군과 정부 서비스를 위한 인공지능(AI), 데이터 사이언스, 그래픽, 고성능 및 엣지 컴퓨팅, 네트워킹, 오토노머스 머신, 가상현실(VR) 분야의 최신 혁신기술이 소개된다.
국내, 북미, 유럽, 이스라엘, 인도, 대만, 일본을 포함한 7곳의 지역별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라이브 데모, 전문 콘텐츠, 현지 스타트업 및 스폰서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라이브 세션과 온-디맨드 녹화를 포함해 제공되는 세션은 500개 이상이다.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 신규 컬러 2종 출시
뱅앤올룹슨은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에 초록과 분홍 색상을 적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기존 출시된 검정, 회색에 초록, 분홍이 추가되면서 총 색상은 4가지가 됐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휴대용 제품으로 전작과 비교해 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제품의 크기는 너비 13.3cm, 높이 4.6cm이며 무게는 558g이다. 최대 재생시간은 18시간이며, 음량을 줄이면 최대 43시간까지도 재생이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