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유럽 가전 명가 ‘베코’의 의류건조기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10kg 이하 의류건조기 제품 중 판매량 1위(2020년 1~7월, 판매수량 기준)를 기록했다.
베코는 50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냉장고, 건조기, 전자레인지 등의 가전제품을 세계 130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베코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유럽 전역에서 사랑받는 ‘베코 의류건조기’는 국내에서도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으로 정평이 나 있다. 빨래 건조기가 생활 속 가치를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롯데하이마트에서 베코 건조기를 구매한 실구매자들에게서 좋은 평을 얻고 있는 것이다.
또한 10kg 용량의 건조기로 14~16kg 대용량 건조기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 또는 1인, 2인 가정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베코 건조기는 인버터 히터펌프 방식을 적용해 저온제습으로 옷감 손상을 줄여준다. 이와 동시에 에너지소비효율은 높여 실제 유럽 에너지효율 A++를 획득하기도 했다. 1회 사용 시 예상 전기료는 134원으로 전기요금 절감의 효과도 볼 수 있다.
일상에서 옷과 침구의 알러지 유발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줄 수 있는 건조기로도 추천된다. 세계적인 알레르기 관련 시험/인증 기관인 ‘영국 알러지 협회(BAF, British Allergy Foundation)’의 공식 인증을 획득했으며, 알러지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진드기를 99.9%까지 제거해준다.
또한 울 소재 건조 시 발생하는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울 코스 기능을 탑재했다. 울마크컴퍼니로의 울소재 의류 건조와 관련한 다양한 성능 테스트 및 엄격한 규격 테스트를 통과해 ‘울마크’를 획득했다. 울마크는 세계적인 양모 제품 관리 기관인 울마크컴퍼니가 자체 양모 제품 품질 규격 및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국제 품질 인증 마크다.
이밖에 △설치 환경에 따라 건조기 문을 원하는 방향으로 바꿀 수 있는 ‘양방향 도어 변경’ △퀴퀴한 냄새와 먼지를 간단히 제거하는 ‘침구털기 기능’ △녹농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 제거하는 ‘살균기능’ △주름 방지 기능 △저소음 모드 △기능성 의류 건조 프로그램 △스마트한 습도 센서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관계자는 “베코 건조기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50만 원대의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며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갖춘 건조기를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코 건조기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과 베코 서비스센터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고, 서비스센터에서 전국 A/S도 제공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