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샤오미 국내 총판사 한국테크놀로지가 31일 샤오미 국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채널 정식 오픈은 오는 9월 7일 이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이번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미팬(샤오미 팬)'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채널에는 샤오미 국내 공식 출시 제품, 판매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프로모션, 언택트(Untact·비대면) 시대의 샤오미 제품 활용법 등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샤오미 국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고객 참여 이벤트의 장으로 만들겠다"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팬미팅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소중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테크놀로지는 국내 고객 선택권과 효용 증대라는 기치 아래 ▲2년만의 통신사 공식 런칭 ▲A/S 전국망 확대 ▲다양하고 적절한 고객 이벤트 등을 전개하며 성장해왔다. 회사는 샤오미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한국 미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한국테크놀로지는 올해 최저가(45만1천원) 5G 스마트폰 ‘미10라이트’와 2020년 애플 제외 외산 단말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홍미노트9S’를 판매하고 있다. 또 샤오미 선풍기·공기청정기·미밴드·체지방 체중계·홈캠·충전기 등 다양한 에코상품을 출시해 국내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에 저변을 넓히고 있다.
오는 9월 7일까지 ‘미10라이트’와 ‘홍미노트9S’ 구매고객 대상 사은행사도 진행 중이다. 샤오미 공식몰은 ‘안티코 자외선 살균기’, SKT T다이렉트샵과 KT샵은 샤오미 선풍기 미 스마트 프로, LGU+ 유플러스 알뜰폰 파트너스는 미 체지방 체중계 2세대·미밴드4·레드미 보조배터리 2만mAh·애플 에어팟2 4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