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진에어가 모바일 금융 플랫폼인 토스(toss)와 함께 모바일 앱 전용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16일부터 진행한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토스와 협력해 기획한 '진에어 혜택을 toss하다’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진에어 앱에서 발송되는 알림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요일별로 다른 시간에 발송되는 앱 알림에 따라 해당 페이지로 접속한 후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5만원 이상의 항공권 토스 간편 결제 시 총 금액에서 1만원 즉시 할인(1일 200명 한정) ▲5만원 이상의 왕복 항공권 예매 시 5천원 할인 쿠폰 사용(1일 1천명 한정) 등으로 적용된다. 토스 할인과 쿠폰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이달 28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앱 알림은 이벤트 시작 시점 1회 발송된다. 날짜별 이벤트 진행 시간대는 ▲16일 오전 9시~12시 ▲17일 오후 8시~11시 ▲18일 오전 11시~2시 ▲21일 오후 7시~10시 ▲22일 오후 2시~5시 등 총 5회 진행된다.
진에어는 "항공권 예매 시에도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편의성이 높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