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유명 촬영감독 2인과 컬러리스트가 캐논 시네마 EOS 카메라로 촬영한 '모래내 판타지' 영상을 공개했다.
'모래내 판타지' 프로젝트는 영화 '악녀', '허스토리', 드라마 '좀비 탐정'을 촬영한 박정훈 촬영감독과 영화 '해빙',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의 엄혜정 촬영감독, 드라마 '부부의세계',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엄태식 컬러리스트가 참여했다.
'모래내 판타지' 풀 영상과 비하인드 씬, 촬영감독과 컬러리스트의 인터뷰 영상은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공식 유튜브 '미10라이트' 영상 15만뷰 돌파
한국테크놀로지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샤오미 '미10라이트' 홍보 영상이 16일 16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에는 '밑엔 가볍게, 미텐 라이트'라는 문구와 함께 가벼운 하의를 입고 재택근무를 하는 남녀 주인공이 등장한다. 미10라이트는 샤오미의 40만원대 5G 스마트폰이다.
한국테크놀로지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공모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는 오는 20일 오후 11시까지 진행한다. 응모는 SNS 게시물 업로드 후, 이를 미코리아몰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 니콘, '초광각 줌 렌즈·표준 단초점 렌즈' 공개
니콘이 Z 마운트 채택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를 위한 새로운 렌즈 2종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니코르(NIKKOR) Z 14-24mm f/2.8 S'와 'NIKKOR Z 50mm f/1.2 S'다.
NIKKOR Z 14-24mm f/2.8 S는 줌 전역을 f/2.8의 조리개 값으로 일정하게 촬영 가능한 고속 초광각 줌 렌즈다. 길이 약 124.5mm, 무게 약 650g이다. 별이 빛나는 하늘부터 산과 도심까지 다양한 풍경 사진을 담는데 유용하다.
NIKKOR Z 50mm f/1.2 S는 조리개 앞, 뒤 대칭성을 가진 고속 표준 단초점 렌즈다. f/1.2의 최대 개방 조리개 값을 실현해 인물 등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담아낼 때 보다 입체감 있게 묘사할 수 있게 한다.
◆롯데하이마트, 추석맞이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추석 때 선물을 직접 전하기 어려운 고객들은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안마의자, 커피머신 등 추석 선물 인기상품을 할인 판매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올해 5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론칭했다.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 입력 후 결제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전송된다.
◆젠하이저, 카메라용 마이크 'MKE 200' 출시
젠하이저가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 및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사운드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카메라용 마이크 'MKE 20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튜버, 브이로그(Vlog) 및 콘텐츠 제작자 등이 사용하기에 좋은 카메라 장착형 초지향성 마이크다.
카메라가 가리키는 방향의 사운드만을 픽업하고 원치 않는 소음은 제거해주는 '수퍼 카디오이드 캡슐'이 장착돼 잡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섬세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카메라를 직접 들고 찍는 핸드헬드(handheld) 촬영에서 안정적인 녹음이 가능하도록 '윈드 스크린'과 '쇼크 마운트(shock mount)'가 적용됐다. 윈드 스크린은 바람소리의 유입을 효율적으로 막아주며 마이크 내부에 장착된 쇼크 마운트는 카메라를 만질 때 발생하는 핸들링 노이즈를 최소화 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