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야놀자가 신규 리워드 시스템 '야놀자 코인' 활용 범위를 넓힌다.
야놀자는 17일 야놀자 코인을 포인트로 전환할수 있는 기능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야놀자 포인트는 야놀자 앱 내 모든 상품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코인은 1포인트로 환산되며, 최소 100코인부터 교환 가능하다. 한도는 1일 최대 5회, 총 10만원이다.
지난 5월 출시된 야놀자 코인은 '밀크(MiL.k)' 코인으로 교환해 밀크파트너스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야놀자 포인트 전환 기능까지 더해 여가산업에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시스템을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야놀자에서 레저 및 티켓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를 야놀자 코인으로 적립할 수 있다. 코인은 야놀자 앱에서 밀크 계정을 연동하면 자동 적립된다. 이외에도 야놀자는 코인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이번 포인트 전환을 통해 리워드 활용도를 더욱 높이고, 고객 혜택과 만족도를 모두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리워드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