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유플러스가 유샵 라이브를 통해 U+리얼글래스 띄우기에 나선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개그맨 김재우, 유튜버 로미와 함께 U+리얼글래스를 판매하고 시청자들에게 사은품을 선물하는 '유샵 라이브' 방송을 18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유샵 라이브는 LG유플러스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이날 6시부터 시작되는 방송에서는 'U+리얼글래스'를 소개한다. 렌즈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보여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렌즈가 투명해 서비스 이용 중에도 앞을 볼 수 있고, 이용자를 둘러싼 360도 공간에 콘텐츠 화면 배치 및 크기 조정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 화면 사이즈를 최대 100인치 이상까지 확장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재우가 U+리얼글래스를 직접 착용하고 최대 100인치까지 확장되는 화면을 시청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구매 상담과 무료체험단을 신청할 수 있다. 구매 상담이나 무료체험단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라이브' 10개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방송 중 댓글을 다는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 쿠폰 100개가 선물로 지급된다. 이번 방송은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 유샵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U+리얼글래스의 출고가는 69만9천원이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1종이다.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가입 시 ‘스마트기기 팩’을 선택하면 U+리얼글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