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MZ세대의 관심사는 곧 트렌드가 된다. 취미, 문화, 장소,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MZ세대가 픽(PICK) 한 것들은 그 시즌의 핫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올 겨울 MZ세대 패션 PICK은 바로 실용성과 가성비를 갖춘 플리스.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플리스가 올 겨울에도 인기를 끌 전망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봄, 등산 열풍의 중심에 있던 블랙야크가 올 겨울에도 MZ세대 트렌드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북극곰 흰 털의 보온 기능성에서 영감을 얻은 한정판 '폴라베어 플리스'를 선보인 것. 겨울철에도 아웃도어 활동을 이어나갈 MZ세대를 공략했다.
폴라베어 플리스는 롱패딩에 비해 거추장스럽지 않고, 구김이 쉽게 생기지 않아 활동성이 좋다. 소재 특성상 이물질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기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물론, 보온성은 말할 것도 없다.
또한 플리스를 아웃도어 룩으로만 분류하기엔 활용도가 아깝다. 올겨울에는 더욱 다양한 형태와 디자인, 컬러의 플리스를 만날 수 있다. 플리스의 영역은 캐주얼뿐 아니라 오피스룩까지도 진화하는 중이다.
블랙야크 폴라베어 플리스는 롯데온에서 단독 판매한다. 한정판 온라인 단독 판매인 만큼 선착순으로 친환경 클린켄틴 보온 보냉병 사은품을 지급한다. 깜짝 라이브를 통해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해당 방송은 롯데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100LIVE'에서 6일 18시 30분부터 시작된다. 제품의 특성 및 장점을 방송으로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강대영 롯데백화점 치프바이어는 "올 해도 플리스는 대세 아이템으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준비된 폴라베어 플리스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라며 "위축된 소비 심리를 고려하여 책정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실 수 준비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