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는 크림로션과 에센스로션 등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킨유 바디로션은 프로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등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 '실크 에센스 콤플렉스'를 22% 함유해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끈적거리지 않는 사용감은 물론 부드럽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뛰어난 보습력을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또 피부에 바른 후 72시간 유지되는 보습 지속력을 자랑한다.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탄력 있는 바디케어를 도와주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프리지아 향기를 담았다.
고객은 선호하는 사용감과 제형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스킨유 크림로션은 쫀득쫀득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거림 없이 촉촉한 바디케어가 가능하다. 넓은 부위에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스킨유 에센스로션은 오일보습막을 형성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스킨유 바디로션 2종은 2020년 4월 출시 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바디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전국 마트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