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지니언스는 차세대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솔루션 '지니안 NAC'를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에 등록된 지니안 NAC 서비스는 AWS에서 정책서버를 구동하고, 네트워크 단에 위치한 센서와 연결하면 바로 설치·운영이 가능하다. 처음 사용 시 최대 300개 장치의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버전과 대규모 기업을 위한 기능이 포함된 평가 라이선스를 30일 간 무료로 제공한다.
회사 측은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기점으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보안 패러다임을 적극 리드하겠다는 전략이다. 또 클라우드 등 IT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김계연 지니언스 최고기술경영자(CTO) 겸 미국 법인장은 "고객은 네트워크 가시성 기술, 클라우드 기반 유연성과 확장성을 경험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며 "AWS를 시작으로 구글,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 등 마켓플레이스로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이번 AWS 등록을 통해 차세대 NAC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며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파트너사들을 지원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겠다"고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