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지니뮤직 기획의 팬 소원 성취 예능 프로그램 '온택트 덕력검증소' 위키미키(WekiMeki) 편을 아이돌라이브 앱에서 20일 오후 6시 최초 공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내팬내챙' 프로젝트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그 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아 가수가 선물하는 '역조공'을 접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내팬내챙'은 '내 팬은 내가 챙긴다'의 줄임말이다.
특히 '언택트 팬미팅'을 콘셉트로 사전에 팬 대상 온라인 '덕력고사'를 실시하고 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아이돌이 직접 본인과 팬에 관한 문제를 풀게 된다.
위키미키는 '온택트 덕력검증소'에서 팬덤 '키링(Ki-Ling)'에 관한 문제에 선착순으로 거침없이 대답하고 몸으로 표현했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위키미키의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편당 10분씩 총 4편이다. 화·목 오후 6시 아이돌라이브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아이돌라이브는 LG유플러스 가입자 뿐만 아니라 타사 가입자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내려 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이브 트위터 계정에 게시된 '온라인 덕력검증소'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및 '리트윗' 응원 댓글을 남기고, 아이돌라이브 앱에서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위키미키가 직접 그린 팬 캐리커처 ▲영상통화 기회 ▲원하는 포즈의 사진 등을 증정한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 현장 공연이나 팬미팅은 없지만 다양한 아이돌의 모습을 원하는 팬들의 간절한 마음에 힘입어 꾸준히 독창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