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론칭 5주년을 맞아 50% 페이백 및 할인 등 온라인에서 큰 장(場)을 열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SF샵 론칭 5주년을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슈퍼 페이백, 럭키 페이백 등 매주 다른 테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신규 통합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첫 구매 시 20% 할인 쿠폰과 50% 페이백을 제공하는 '슈퍼 페이백' 이벤트도 전개된다. 이에 신규 통합 멤버십 회원은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쿠폰,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슈퍼 페이백 이벤트는 오는 22일과 29일 양일간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총 1천만 코인에 한해 신청할 수 있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신규 통합 멤버십 회원이 이벤트 기간에 구매한 첫 주문 건에 한해 결제 금액의 50%를 퍼플 코인으로 페이백 해준다. 단 50% 페이백으로 받을 수 있는 최대는 20만 퍼플 코인이다.
또 SSF샵은 슈퍼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신규 통합 멤버십 고객을 위해 별도의 '럭키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22일과 29일 ‘럭키 페이백’ 이벤트에 응모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50%를 페이백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 페이백과 마찬가지로 최대 20만 코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세일 첫 주차인 오는 25일까지 빈폴, 에잇세컨즈, 비이커, 토리버치 등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핫딜위크'가 열린다. 11월 1일까지는 기존 아울렛 상품에 추가 20% 할인과 혜택을 주는 '아울렛 슈퍼위크'가 진핸된다.
11월 8일까지 3주차에는 일별로 브랜드 쿠폰과 페이백을 해주는 '브랜드위크', 15일까지 4주차에는 최대 70% 할인과 아우터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라스트 쇼핑위크' 등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10월 20일과 27일, 11월 3일과 10일 등 4번의 화요일에는 캐나다구스, 띠어리, 준지, 메종키츠네 등 인기 아이템 투표를 통해 1등 아이템을 맞춘 고객 중 최대 5명에게 해당 상품을 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기간에 매일 출석체크를 한 고객에게 1만 퍼플 코인과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이 신장하고 있다"며 "5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