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동서식품, '카누 라떼' 2종 출시
동서식품이 따뜻한 커피가 어울리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맥심 카누 돌체라떼',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8개입, 24개입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된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달콤함을 담은 제품이다. 꽃향기와 과일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100% 사용했다. 민트초코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상쾌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독특한 풍미를 낸다.
◆쿠팡, '11월 패션위크' 행사 진행
쿠팡이 겨울 패션 아이템을 할인하는 '11월 패션위크'를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달의 테마는 '겨울 아우터'다. 쿠팡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겨울 아우터인 플리스, 가디건, 후드 집업, 경량 패딩, 패딩, 코트 등을 한데 모았다.
이달 패션위크에서는 휠라, 헤지스, 지컷, 마인드브릿지 등 브랜드의 겨울 패션 아이템 1천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패션위크 페이지 내 '브랜드 세일' 탭에서 브랜드별 행사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CJ오쇼핑 '펀샵', 20주년 맞이 UI 리뉴얼
CJ오쇼핑 '펀샵'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UI를 리뉴얼하며 고객 쇼핑 편의성을 강화한다.
펀샵은 지난 2002년 11월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로 오픈한 이후 피규어를 비롯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선보이며 성장해 왔다. 누적 방문자 수는 3천600만 명, 누적 페이지 조회수는 약 13억 건, 판매 상품 수는 10만 개에 달한다.
이번 UI 개편의 핵심은 고객 중심 커머스 플랫폼으로의 변화다. 상품 카테고리 재편은 물론 스토리텔링형 콘텐츠를 늘려 쇼핑을 하나의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재미 큐레이션' 온라인몰로 거듭난다는 구상이다.
◆LF 앳코너, '지요' 콜라보 SNS 라방 온에어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SNS 상 다수 팬덤을 보유한 '지요(JIYO)' 이지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앳코너는 지난달 5일 이 CD와의 첫 라이브 방송에서 콜롬보社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 소재로 제작된 최고급 재킷을 선보인 바 있다. 이 제품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방송이 진행되는 2시간 동안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판매되었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에 앳코너는 2일 오후 8시부터 이 CD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약 2시간 동안 2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판매 상품은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 소재의 더블 브레스트 코트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블프' 행사 전개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오는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과 '개똥쑥 에센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등 미샤의 1천300여 가지 인기 품목을 원 플러스 원(1+1)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데어틴트 매트타투', '래디언스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등 강력한 밀착력이 특징인 메이크업 제품들이다. 'M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매직쿠션'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행사 품목 중 가격만 같다면 종류와 무관하게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JTI코리아, 저타르 '메비우스 원 1mg' 선봬
JTI코리아가 메비우스 코어 라인의 첫 저타르 제품 '메비우스 원 1mg'을 전국 출시했다.
메비우스 원은 깊은 담배 맛을 원하지만 고타르 함량에 부담을 느꼈던 흡연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타르 함량은 낮추고 메비우스 브랜드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흡연감은 그대로 살려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제품 패키지는 풍부한 블렌드에 맞춰 고급스럽게 디자인됐다. 특히 기존 1mg 제품들과 차별화된 세련된 블랙 색상을 적용했다. 또 메비우스를 상징하는 푸른색 아크 이미지를 사용해 제품의 특별함을 더했다.
◆농심, 지역사회 사랑나눔 앞장
농심이 지난 30일 동작구 저소득층 독거노인 2천 명에 선물키트를 제작·전달했다. 선물키트는 라면과 스낵, 햄 등 제품으로 구성됐다.
농심은 앞서 지난달 23 일 지역사회 어린이들을 위해 도서 1천300권을 전달한 바 있다. 농심이 나눈 도서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량에 농심의 구매분을 더한 것으로 동작구 지역아동센터 13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 기금을 통해 기부한 식품과 도서를 마련했다. 농심 해피펀드는 매달 자신이 희망한 금액만큼 월급에서 자동이체되는 방식으로 모금해 사회공헌활동에 사용되는 재원으로 활용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GBAC 스타 인증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이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시설 안전 프로그램 GBAC 스타 인증을 받았다.
GBAC 스타 인증은 소독과 청소를 결합한 성과 기반의 인증 프로그램으로, 청소 관련 업계로는 유일하게 바이러스 사전 준비 대응과 복구에 대한 인증을 받은 환경소독국제인증 제도다. 전 세계 하얏트 호텔이 참여하고 있으며, 국내 하얏트 체인 5곳 중 안다즈 서울 강남이 처음으로 인증을 받았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이 같이 전문성을 갖춘 인증제를 통해 대중의 건강, 환경 개선 및 청결에 대한 가치와 신뢰를 기업 및 고객 모두에게 전할 계획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