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온이 난방비 절약을 제안한다.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난방비 절약 프로젝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고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롯데온은 행사 기간 동안 기모 내의와 온수매트, 침구 등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난방비 절약 프로젝트 행사 상품은 식품, 의류, 침구 등 의식주 전반에 걸쳐 준비됐다. 대표 상품은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는 '테슬라 기모 언더레이어 상하의 세트', '커터앤벅 남성 기모내의세트', '속옷미인 마약잠옷 상하세터' 등이다.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난방텐트와 온수매트, 침구류도 특가에 준비했다. '따수미 패브릭 1-2인용 난방텐트', '일월 프리미엄 온수매트(싱글)', '소프라움 소프트피치 면100수 헝가리 구스 다운 이불' 등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또 속을 든든하게 채울 먹을 거리로 '더반찬 셀프 부대찌개', '꿀 고구마 5kg' 등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롯데온 관계자는 "최근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고,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난방비 절약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기모 내의, 온수 매트, 침구, 식품 등 의식주 전반에 걸쳐 행사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