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대림건설이 내달 충청남도 금산에서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를 선보인다.
대림건설은 내달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양지리 일원에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5~20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59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59㎡ 223가구 ▲74㎡ 176가구 ▲84㎡ 198가구 로 구성되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평면 위주로 이뤄져 있다.
단지는 브랜드에 걸맞은 주거 공간으로 꾸며진다. 각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 니즈에 따라 최적화된 'e편한세상' 맞춤형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구조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을 극대화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전용 59㎡와 74㎡ 타입은 금산 최초의 4베이(4Bay) 설계가 도입된다.
첨단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실내외 모두 입주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게 구성했다. 실내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돼 24시간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으로 구성된 스포츠 센터 및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도입,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생활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실내골프연습장은 금산 최초로 도입되는 만큼 인근 수요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여기 더해 금산 읍내에 위치한 초중고교 각급학교 통학을 위한 셔틀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교통 여건도 양호하다. 단지 앞을 지나는 진악로를 통해 통영-대전고속도로 금산IC를 이용이 가능한 만큼 타지역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주택전시관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