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SK스토아, 올해 마지막 적립행사 진행
SK스토아가 다음달 1일부터 '2020 스토아 고객감사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스토아 온라인몰과 SK스토아온(ON)에서 TV쇼핑 상품을 사면 최대 16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2회 20만 원 이상 구매 시 4만 원, 3회 30만 원 이상 구매 시 9만 원 그리고 5회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6만 원의 SK스토아 적립금을 증정한다. SK스토아가 진행한 프로모션 중 역대 최대다.
◆휠라, 2020년 겨울 화보 공개
휠라(FILA)가 브랜드 모델 배우 김유정과 함께 '2020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가상 채널 '유정 TV'의 일일 유튜버로 변신,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윈터 오오티디(OOTD·outfit of the day)를 제안했다.
김유정이 선보인 휠라 윈터룩은 이번 겨울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짐작하게 한다. 올 시즌에는 보아 플리스, 코듀로이 등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이색 소재에 휠라 고유 컬러인 네이비, 레드, 화이트와 스카이 블루, 딥 그린, 브라운 등 다채로운 색감의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와 트렌디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하이트진로가 '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주류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관련 시상식이다.
총 350여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SNS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을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본아이에프, 결식 우려 어르신 식사 지원
본아이에프가 지난 10월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 2차 '본스럽게'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치고, 우수 참여 가맹점과 함께 결식 우려 어르신 약 1천200명에게 식사를 지원했다.
본스럽게 캠페인은 고객을 위한 '정성'이라는 본죽 브랜드의 본질적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1차 캠페인이 외식업의 기본인 '위생' 강화에 초점을 두었다면, 이번 2차 캠페인은 온라인 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만족도 강화'에 집중했다.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 가맹점주들은 자발적으로 캠페인 기간 온라인을 통해 고객들이 남긴 의견을 수렴하고 필요한 사항은 현장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등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나갔다. 그 결과 총 759개 가맹점이 1천322건의 소통 사례를 만들면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동아오츠카, '2020 자랑스러운 청소년 대상' 포카리스웨트 장학금 수여
동아오츠카가 지난 26일 오후 2시 한국스카우트연맹회관에서 개최된 '2020 유스 히어로 프라이즈(Youth Hero Prize·자랑스러운 청소년 대상) 시상식'에서 체육부문 포카리스웨트 장학금을 수여했다.
유스히어로는 2007년 청소년 유망주를 발굴, 지원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이다. 매년 ▲체육 ▲학술 ▲문화∙예술 ▲사회봉사∙진로 ▲스카우트 등 총 5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발한다.
올해 체육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이현우 학생은 중·고·대학·실업팀들이 참가한 제49회 전국종별육상경기선수권대회에서 고등부 멀리뛰기에서 7m38로 1위, 세단뛰기에서는 14m08로 2위에 오른 다재다능한 육상 유망주다. 동아오츠카는 체육부문 후원사로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케어비 랜선 공장 견학' 개최
남양유업이 오는 3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산모들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케어비랜선 공장 견학편'을 진행한다.
이번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의 특집 기획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30일 '케어비 랜선 공장 견학편'이 진행되며, 다음달 10일에는 '우리 아기 시기별 이유식'이란 주제로 쿠킹 토크쇼가 진행된다.
남양유업은 임신육아교실 시청자 전원에게 방송 당일 사용 가능한 케어비 3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쿠폰 사용 고객 수에 맞춰 각 10팩씩의 케어비 이유식을 중증 장애 아동들을 돌보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위메프, '슈퍼서울위크' 전개
위메프가 다음달 11일까지 '슈퍼서울위크'를 진행하고, 서울시 소상공인 우수 제품을 홍보하고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위메프는 ▲패션 ▲뷰티 ▲식품 ▲가전 ▲리빙 ▲잡화 등 1만여 종의 서울시 소재 소상공인 상품을 선보인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는 슈퍼서울위크 기간 서울시 소상공인 상품 전용관을 마련하고 배너 광고, 위메프 메인 페이지 노출, 유튜브 영상 등으로 소상공인 상품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초이락콘텐츠컴퍼니, 크리스마스 더블 이벤트
초이락콘텐츠컴퍼니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완구 '헬로카봇', '바이트초이카'와 함께 크리스마스 더블이벤트를 실시한다.
'헬로카봇' 이벤트는 어린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헬로카봇 OOOO을 받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영상을 SNS에 올린 후 홈페이지에 링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이락콘텐츠컴퍼니는 1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원하는 카봇을 보내준다. 30명에게는 초이락샵 포인트 2만 원을 지급한다.
'바이트초이카'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트랙 만들기' 이벤트다. 먼저 직선트랙 8개, 곡선트랙 8개로 직사각형 모양의 트랙을 만든 후 트랙 주변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다. 그 트랙을 달리는 초이카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올리면 된다. 총 10명이 선정돼 크리스마스 특별 세트를 증정받는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