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2020년 디지털, 가전, 리빙 분야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40여개 브랜드를 엄선해 특가에 판매하는 '연말 결산 가격 호러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7일 오전 10시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오늘의 특가 상품을 매일 공개하고 최대 20% 브랜드 중복할인쿠폰과 카드사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마이크로소프트, HP, DELL과 같은 30개 디지털 및 가전 브랜드와 동서가구, 한샘, 듀오백 등 10개 리빙 브랜드가 참여한다.
매일 자정 파격적인 가격으로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첫째 날인 7일 G마켓에서는 ▲LG디오스 12인용 식기세척기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리전 ▲에브리봇 3i 로봇청소기 ▲아이리스코리아 가열식 가습기 ▲갤럭시 S20FE를 특가 제품으로 마련했다. 옥션에서는 ▲삼성 그랑데 건조기 세탁기 세트 ▲삼성 갤럭시북 ▲필립스 50인치 UHD 4K TV ▲LG 톤프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40여개 브랜드 미니샵에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2020년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그 어느 때보다 많았던 만큼 가전, 디지털 기기, 가구 수요가 급증한 한 해였다"며 "올 한해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지털, 가구, 리빙 품목을 한데 모아 특가에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