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김철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VOD 1편만 봐도 당첨되는 100% 당첨 이벤트와 영화 및 애니메이션 특별관, 할인관 편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스카이라이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영화 VOD를 한편만 봐도 100% 당첨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영화 VOD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 케이크, 커피와 도너츠세트 중 한가지의 선물을 제공한다. '도굴', '이웃사촌', '마녀를 잡아라', '테넷' 등 인기 최신작을 VOD로 보고 선물도 받을 수 있다.
TV다시보기 월정액에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백화점상품권 3만원권, 치킨. 커피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어린이세상' VOD를 구매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케이크, 치킨, 편의점 금액교환권 3천원권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이벤트 기간에는 온 가족을 위한 ‘메리 무비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를 위한 ‘메리 키즈 크리스마스’ VOD 특별관과 ‘인기영화 반값 행복관’을 편성해 서비스한다.
'메리 무비 크리스마스’특별관은 가족들이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라스트 크리스마스', '그린치', '블랙 크리스마스', '로맨틱 홀리데이' 등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들을 담았다. 일부 영화는 30% 할인된 가격에 소장까지 가능하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메리 키즈 크리스마스' 특별관에는 '겨울왕국', '아이스에이지', '뽀로로 극장판 눈요정 마을 대모험'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크리스마스 관련 애니메이션들을 대거 편성해 운영할 계획이다.
야외활동 제약으로 집콕 생활을 지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인기영화를 저렴한 가격에 볼 수 있는 ‘인기영화 반값 행복관’도 운영한다. '프리즌 이스케이프',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등 인기영화 약 30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