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S25가 신축년을 맞아 일주일간 특별한 할인혜택을 선사한다.
GS25는 외식결제 모바일 결제플랫폼 '머지포인트'와 손잡고 2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고객들은 머지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머지와힘내소'라는 6자리 VIP코드를 입력 후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외식 유료멤버십 서비스 머지플러스 내 GS25를 비롯한 170여개의 카페·디저트 브랜드에서 오는 12일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후 머지플러스 앱 내에서 할인을 받을 GS25 매장을 선택하면 결제바코드가 자동 생성된다. 이를 매장에 보여주면 할인 적용 후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결제되는 방식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결제 수단은 토스, 페이코 등 페이 앱을 연동하거나 카드를 직접 등록하면 된다. 단, 담배, 종량제봉투, 택배, 교통카드 충전, 복권, 상품권, 생화, 서비스상품 등 일부 상품은 할인 적용에서 제외된다.
고객들은 GS25뿐만 아니라 제휴된 카페와 디저트 등 170여개 브랜드에서도 동일한 20%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외식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GS25는 1월 한달 동안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힘내소!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문자코드와 연계해 입력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GS25 관계자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가장 알뜰한 가격으로 GS25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머지포인트와 이번 공동 제휴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혜택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이며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