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라이브 쇼핑 완판
브레빌의 올해 첫 신제품 '퍼팩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가 라이브 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12일 브레빌에 따르면 11일 오후 3시부터 60분간 네이버를 통해 진행한 브레빌 BOV860 출시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당일 초기 준비 물량은 8분 만에 매진, 종료 시점에는 3배 가까이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은 오븐과 에어 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담아 하나만으로도 품격 있는 홈쿠킹을 책임지는 만능 스마트 가전이다. 세밀한 온도 조절과 조리 매뉴얼이 탑재됐으며, 그릴, 토스트, 에어 프라이, 베이킹 등 10가지의 스마트한 조리 메뉴얼이 세팅돼 있어 원하는 메뉴에 따라 파인 다이닝 급의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쿠첸, 언택트 설날 대비 스페'설' 프로모션 진행
쿠첸이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설날에 대비해 미리 준비하는 스페'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는 오는 2월 15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 백화점 상품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밥솥 구매 시 패킹을, 전기레인지 구매 시에는 인덕션 전용 28cm 팬을 특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등 기타 소형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원되는 혜택도 마련됐다.
쿠첸 제품이 입점된 온라인 직영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 옥션, G9에서는 1월 25일~2월 7일, 2월 15일~2월 23일 두 차례에 걸쳐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전기레인지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신세계상품권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등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에서는 오는 2월 6일부터 2월 20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밥솥을 구입하면 최대 25%의 제품 할인, 상품권 증정, 캐시백 등의 혜택을 판매처별로 제공한다.
◆밀레, 1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가전 라인업 대거 추가
밀레코리아가 오는 1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는 이전에 만나볼 수 없었던 밀레 가전 라인업이 대거 추가됐다. 신제품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인덕션과 오븐,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청소기 등을 특별한 혜택가로 선보인다.
라이브 중에 오븐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빌레로이앤보흐 클래버 쿠킹 3종이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밀레 쿠킹클래스 초대권이 제공된다.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독일 헨켈 냄비 2종이 10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등이 최대 3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제품군별 다양한 액세서리 사은품과 함께 매력적인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전자랜드, '2021 아카데미 세일' PC 구매고객에게 캐시백 증정
전자랜드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오는 1월 31일까지 '2021 아카데미 세일'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이 기간 노트북과 데스크탑, 순정 조립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0만 원 이상 순정 조립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7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아울러 전자랜드는 IT 상품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로 게릴라 캐시백을 증정한다. 행사모델은 매주 바뀌며 매장에 방문 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PC 사전예약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PC를 출시한다. 국내 토종 PC 중소기업인 주연테크와 손잡고 데스크탑(HIM-TH104MTUP)과 모니터(HIM-J32A)를 개발했다. 이달 2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19일까지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데스크탑은 인텔 10세대 i5 모델로, 메모리는 16G, 240G SSD다. 재택근무와 온라인 교육은 물론 게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판매가는 94만9천 원이다. 모니터는 LED 80cm(32인치)로 대형 화면이지만 판매가는 19만9천 원으로 가성비가 좋다.
◆라이카 카메라, LOBA 파이널리스트 작품 전시 연장
라이카 카메라가 인간과 환경의 관계를 담은 사진전 '오! 라이카 2020 : 라이카 오스카 바르낙 어워드-애프터 더 레인보우(O! LEICA 2020 : LOBA-AFTER THE RAINBOW)' 전시 기간을 오는 2월 17일까지로 연장한다. 지난해 12월 17일 개최된 이 사진전에서는 라이카 카메라 글로벌에서 매년 진행 중인 국제적인 사진상 '라이카 오스카 바르낙 어워드(LOBA)'의 2020년 파이널리스트 12인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LOBA 2020의 최종 수상자 루카 로카텔리와 신인상을 받은 곤잘로 폰세카를 비롯한 12인 파이널리스트 작품들로 전시장이 꾸려졌다. 한국인 최초로 LOBA 2020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한 성남훈 작가의 제주 4.3. 사건을 담아낸 '붉은 섬' 또한 이번 전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