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이 경기 가평에 들어서는 가평자이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GS건설은 유튜브 자이TV를 통해 가평자이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15일 낮 12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가평자이 분양소장과 리포터 윤은주 씨가 진행하며 인근 남양주에 살고 있는 배우 이계인 씨가 출연해 가평자이의 교통, 학권, 생활편의시설, 자연환경 등 전반적인 입지부터, 단지 설계 및 평면, 마감재 등 상품에 대한 내용까지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자이TV를 구독하면 실시간 채팅상담이 가능하고, 이벤트 참여도 할 수 있다.
이달 분양하는 가평자이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59~199㎡ 505가구다. GS건설이 가평에서 처음으로 분양하는 아파트로 가평 최고 층, 최대 단지다.
500가구 이상이어서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 집이 마련되며, GS건설이 자랑하는 고품격 커뮤니티시설 '클럽 자이안'에는 휘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시설도 들어선다. 기부채납으로 단지와 인접한 곳에는 4천427㎡(약 1천339평)의 대규모 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가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테니스장, 축구공원 등의 시설을 갖춘 대규모 체육공원이 인접해 있다. 가평초, 가평중, 가평고, 한석봉 도서관 등이 가깝고 가평교육지원청, 문화예술회관, 소방서, 경찰서, 우체국, 군청, 보건소 등 행정기관도 인근에 있다.
한편, 견본주택은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일대에 들어선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