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초등나라팩 출시를 기념, 초등학생 전용 교육 콘텐츠인 'U+초등나라'의 인지도를 높이고 'U+초등나라'에 탑재된 교육 콘텐츠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초등력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LG유플러스는 '초등력 경진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 정규 교과과정 및 초등문화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하며, 사용중인 통신사나 연령에 상관없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름과 전화번호, 본인이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초등학교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총 15개 문항으로 구성되며, 한 문제당 20초 시간이 주어진다. 점수는 퀴즈 풀이 직후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 종료 시점 점수가 높은 상위 100명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체형교정의자'를 선물로 증정할 방침이다. 또 가장 많은 이벤트 참여자를 배출한 초등학교 1곳에는 'U+초등나라 태블릿' 10대를 제공한다.
정숙경 LG유플러스 스마트교육사업단장은 "많은 사람들이 U+초등나라의 우수한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퀴즈 형식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즐겁게 문제를 풀고 공유하는 경험을 통해 'U+초등나라'가 초등교육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