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ISC, 지난해 번인 소켓 'iSB' 매출 100억대 달성
글로벌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기업 ISC는 지난해 오랜 연구개발 끝에 선보인 번인 소켓 'iSB'이 100억 원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iSB는 지난해 출시 이후 ISC 전체 매출에서 번인 소켓의 비중을 한 자릿수에서 10%대로 끌어올리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iSB는 기존 핀(PIN) 형태의 번인 소켓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온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가 사용돼 단자 손상을 최소화하고, 고온·고전압 등의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정확한 검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글로벌 반도체 고객사의 인정을 받고 있다.
◆로보락 로봇청소기 홈쇼핑 진출, 29일 GS홈쇼핑서 첫선
로보락은 오는 29일 오후 1시 46분 GS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에서 로봇청소기 'S5 Max'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보락이 국내 홈쇼핑 방송에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S5 Max 본체와 물걸레 4매, 사이드 브러시 2개, 메인 브러시 1개 등의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무이자 12개월 할부를 비롯해 일시불 구매 시 1만 원 할인, GS샵 모바일 앱 구매 시 1만 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LED 시스템 홈조명 아펙스' 출시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고품질의 LED로 블루라이트 위험을 최소화한 '필립스 LED 시스템 홈조명 아펙스(APEX)'를 출시했다. 필립스 LED 시스템 홈조명은 기존의 조명과 달리 개별로 사용하거나, 시스템 브라켓을 활용해 두 개 이상의 모듈을 연결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다양한 조합으로 맞춤형 연출이 가능하며, 자사 형광등 대비 약 54%의 에너지가 절약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정사각형과 직사각형 모양의 방등·거실등, 롱타입과 쇼트타입의 주방등으로 각 2종씩 총 4종으로 출시됐다. 2만 시간의 긴 수명 시간을 자랑하며 고품질의 LED로 블루라이트(청색광)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등 엄격한 기준에 따라 설계·생산됐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