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롯데온, 오는 7일 ‘명품데이-MZ ON’ 행사 진행
롯데온은 오는 7일 ‘명품데이–MZ ON’을 열어 메종키츠네, 아미, 스톤아일랜드 등 2030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 브랜드를 쿠폰 및 추가 카드 할인을 적용해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미, 메종키츠네 등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의 맨투맨, 가디건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기존에 3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상품 구매 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많았지만 20만 원 대의 상품에 즉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건 처음이다.
◆ 텐바이텐, 상황별 맞춤 설 선물 제안하는 ‘설 손(手)물세트’ 기획전 진행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설에 선물하기 좋은 건강식품, 신선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설 손(手)물세트’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바이텐 ‘설 손물세트 기획전’은 ▲간편식으로 명절을 보내는 나홀로족과 4인 가구를 위한 먹거리 상품들로 구성된 ‘맛있는 명절 선물세트’ ▲홍삼과 벌꿀 등 남들과 차별화된 건강식품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스토리가 있는 선물세트’ ▲한복 패키지로 구성된 떡 케이크 등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디저트 상품들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세트’ ▲인기 신선식품들로 구성된 ‘베스트 선물세트’ 네 가지로 구성돼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 남양유업 세종공장, 따뜻한 명절을 위한 지역사회 나눔 활동 펼쳐
지난 2일 남양유업 세종공장이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장군면을 방문하여 지역사회 소외 이웃들을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남양유업 세종공장과 장군면은 지난해 7월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사회공헌 공조 및 주민 안전과 방역, 생태계 보호 활동 등을 약속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프레시지, K-FOOD 시장 공략 ‘백년가게’ 밀키트 해외 수출
밀키트(Meal-kit)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중소벤처기업부 선정 ‘백년가게’의 밀키트 제품을 오세아니아와 미주 지역에 수출한다.
프레시지는 2월 중 오세아니아와 미주지역 한인마트 시범 판매를 시작으로 해외시장 판로를 점차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수출품목은 ‘백년가게’ 밀키트 3종을 포함한 총 11종의 신선 HMR 제품이다.
◆ SPC 배스킨라빈스, 설 맞이 ‘아이스 찹쌀 경단’ 선물세트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21년 설을 맞이해 신제품 ‘아이스 찹쌀 경단’을 선보이고,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 찹쌀 경단’을 설 선물세트로도 선보인다. 색동 저고리를 연상케 하는 전통적인 패키지에 담아 제공해 설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이스 찹쌀 경단’ 3종이 모두 들어간 선물세트의 가격은 1만7천700원이다.
◆ LF 헤지스골프, ‘라이블리 퍼포먼스’ 슬로건 봄 신제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봄 필드를 점령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
헤지스골프는 소재, 컬러, 패턴 세 가지 요소를 통해 2021 봄·여름 컬렉션에 생동감 넘치는 활력을 불어 넣었다. 뛰어난 신축성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소재를 사용해 스윙 동작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탑재시켰으며, 정형화된 타이트한 핏에서 나아가 다양한 실루엣을 접목시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취향별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태헌 기자 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