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은행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비대면을 통한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원큐 앱을 통해 진행되는 '새해 복 머니 받으세요' 이벤트는 ▲행운의 복머니 받기 ▲소중한 내 마음 전하기 ▲설 연휴 우대금리 혜택받기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행운의 복 머니 받기'에선 하나원큐 접속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 최대 10만명, 총 50만명에게 최대 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무료로 운세와 토정비결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소중한 내 마음 전하기'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친지 등 소중한 사람에게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의 '내마음송금' 또는 '환전선물'을 통해 원화 또는 외화를 선물하고, 이벤트 응모 고객 총 1천명을 추첨해 선물금액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하나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설 연휴 우대금리 혜택받기'에선 연휴 기간 하나원큐 앱을 통해 월 100만원까지 불입 가능한 e-플러스 적금 가입 시 연 0.5%의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설을 맞아 세뱃돈과 입학, 졸업 축하금으로 목돈 마련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만 18세 이하 고객이 아이꿈하나 적금, 일달러 외화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중 가입 상품 수에 따라 CU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언택트 시대에 맞게 스마트폰 하나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손님에게 꼭 필요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