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엔씨, '유니버스'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일 오후 7시 전세계 동시 생중계…아티스트 14팀 출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에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UNI-KON(유니-콘)'을 오는 14일 개최한다.

유니-콘은 14일 오후 7시부터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유니버스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유니버스 앱에서 OTP(One Time Password)를 발급받은 뒤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OTP는 아이디(ID)당 하나씩만 발급되며 오후 6시부터는 미리 입장해 사전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는 ▲AB6IX(에이비식스) ▲ASTRO(아스트로) ▲ATEEZ(에이티즈) ▲CIX(씨아이엑스) ▲CRAVITY(크래비티) ▲(여자)아이들 ▲IZ*ONE(아이즈원) ▲강다니엘 ▲MONSTA X(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박지훈 ▲THE BOYZ(더보이즈) ▲WEi(위아이) ▲우주소녀 등 총 14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엔씨소프트는 최신 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 기술을 무대 효과에 활용하고 5개 각도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멀티뷰(Multi-View)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콘서트 전체 영상과 아티스트 및 멤버 별 무대 영상, 아티스트 인터뷰 등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 순차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유니버스'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