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U+,중소 사업자와 알뜰폰 제휴 요금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GU+ 망 사용하는 11개 사업자와 제휴…매달 5천원 할인 쿠폰 제공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가입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중소 사업자들과 제휴 요금제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4월 1일 출시하는 U+알뜰폰 신규 요금제(표 참조) 가입 고객에게 매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U+알뜰한 쿠폰팩’을 선보인다고 31일 발표했다.

U+알뜰폰 쿠폰팩은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11개 가입자의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최대 24개월간 제공하는 혜택이다. 월 5천원씩 2년간 최대 12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LG유플러스는 4월 1일 출시하는 U+알뜰폰 신규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매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U+알뜰한 쿠폰팩’을 선보인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4월 1일 출시하는 U+알뜰폰 신규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매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U+알뜰한 쿠폰팩’을 선보인다. [사진=LG유플러스]

U+알뜰폰 신규 요금제 가입 고객은 자신의 소비패턴에 맞춰 네이버페이, GS25, 스타벅스, 올리브영 4개 제휴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제휴처를 변경할 수도 있다.

U+알뜰한 쿠폰팩은 U+알뜰폰 파트너스 대표 홈페이지 또는 U+알뜰폰 사업자별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규 요금제 가입 시 증정받을 수 있다.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유심을 구매해 셀프개통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U+쿠폰팩 혜택 외에도 2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6월 말까지 U+알뜰폰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U+쿠폰팩 혜택을 제공하고 이후 지속 제공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4월 1일에는 미디어로그, 서경방송, 스마텔, 아이즈모바일, 에넥스, 에스원, 유니컴즈, 인스코비, 큰사람, 화인통신, LG헬로비전 등 11개 사업자가 참여하고, 추후 확대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자체 조사를 통해 U+알뜰폰 요금제가 저렴하다는 인식은 있지만 요금제 이외의 부가 혜택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를 고려, U+알뜰폰 고객들에게 실용적 혜택을 추가로 제공키로 결정하고 U+알뜰한 쿠폰팩을 출시했다.

강진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U+알뜰폰의 찐팬이 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성광 에넥스 알뜰폰 대표는 "기존 중소 사업자들은 대형 브랜드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요금제가 없어 항상 아쉬움이 있었다”며, “LG유플러스의 중소 사업자 상생 파트너쉽을 기반한 다양한 서비스 출시로 온라인 후불 자급제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돼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중소 사업자와 알뜰폰 제휴 요금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