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PC 파리바게뜨, 건강한 풍미의 '호두호밀브레드'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상미종으로 반죽한 빵에 호두∙호밀의 더해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 특징

SPC 호두호밀브레드 제품 [사진=SPC]
SPC 호두호밀브레드 제품 [사진=SPC]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파리바게뜨가 상미종을 활용한 빵 제품군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고소한 호두와 호밀의 건강한 풍미를 가득 담은 '호두호밀브레드'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토종효모와 토종 유산균을 혼합한 발효종인 '상미종'으로 만드는 '시그니처 브레드'의 신제품으로, 호밀을 넣어 한층 더 담백한 빵과 고소하게 씹히는 호두가 조화를 이뤄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호두호밀브레드'는 씹을수록 고소하고 식감이 다채로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크림치즈나 버터, 잼 등을 스프레드하거나 신선한 채소를 더해 샌드위치로 즐기는 등 다양한 재료와도 조화를 이룬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호두호밀브레드는 상미종을 활용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빵에 잘 어울리는 고소한 호두와 호밀을 더해 한층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자사의 기술력과 고품질의 재료를 바탕으로 '시그니처 브레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PC 파리바게뜨, 건강한 풍미의 '호두호밀브레드'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