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삼양사 메디앤서, 신제품 '비타 콜라겐' 마스크 출시
삼양그룹 삼양사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가 신제품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생물학)를 더한 합성어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라는 메디앤서의 기존 콜라겐 마스크 팩 컨셉을 발전시키면서 비타민 4종을 추가해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하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신제품은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 컨셉의 업그레이드 제품답게 100%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을 83% 함유해 역대 메디앤서 콜라겐 마스크 제품 중 최고 함량을 자랑한다. 함유량 뿐만 아니라 콜라겐 크기도 역대 최소를 기록해 피부 흡수에 용이하다.
◆ 쿠팡, 요즘 인기상품 득템 기회 '로켓 슈즈 빅세일' 진행
쿠팡은 봄철 신기 좋은 신발들을 한 곳에 모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로켓 슈즈 빅세일'을 진행한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할인된 가격에 추가할인 쿠폰까지 적용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고객들에게 프로모션 페이지 내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신발 사이즈가 맞지 않을까 고민할 필요도 없다. 와우멤버라면 사이즈가 잘 맞는지, 발이 편한지 직접 신발을 신어보고 비교해 볼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신발을 사이즈 별로 주문하고 빠르게 배송 받아 직접 신어 본 뒤 사이즈가 맞지 않은 제품은 반품 신청하면 그만이다. 와우멤버는 구매 후 30일까지 무료 반품 가능하다.
◆ 유한킴벌리, 풀무원·SSG닷컴과 지구의 날 친환경 캠페인 시행
유한킴벌리와 풀무원, SSG닷컴은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SSG닷컴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지구의 날 공동 캠페인을 시행한다.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에게 지구환경 보호를 위한 일상 속 실천 방안을 소개하고, 지속가능한 제품 소비도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소비자가 캠페인 기간동안 SSG닷컴에서 '라네이처 시그니처' 생분해 인증 생리대,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정면' 비건 인증 라면 등 제품들을 4만원 이상 구입하면 선착순(총 5천명)으로 면소재 네트백과 비누망, 천연 소재 수세미 등으로 구성된 제로웨이스트 굿즈를 선물 받을 수 있다.
◆ 롯데제과, 색으로 맛을 표현한 '컬러풀 몽쉘' 선보여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의 세 번째 버전으로 '쁘띠 몽쉘 샤인머스캣', '몽쉘 솔티피넛' 등 컬러풀 몽쉘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컬러풀한 외관이 특징이다. '쁘띠 몽쉘 샤인머스캣'은 독특한 향과 맛으로 인기 있는 샤인머스캣을 활용, 겉 부분에 코팅되어 있는 초콜릿을 샤인머스캣의 연두색을 적용하고 가운데 크림 속에는 샤인머스캣 잼을 넣어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소비자가 좋아하는 맛을 포장지 등에 색으로 강조했다면 컬러풀 '몽쉘'은 제품까지 색상을 입혔다. 1991년에 첫 출시한 '몽쉘'은 한입에 먹기 좋게 크기를 변경한 '쁘띠 몽쉘'에서 몽쉘 겉부분의 초콜릿색에서 벗어나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컬러풀 몽쉘'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변신을 해왔다.
◆ 파스쿠찌, 가정의 달 맞아 선물세트 26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가정의 달 선물세트' 26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이탈리아 베니스의 가면 축제에 영감을 얻어 제작한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와 '베니스 카니발 오프너'가 포함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파스쿠찌를 상징하는 제품인 모카포트와 틴캔에 담긴 분쇄커피,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로 구성된 '모카포트&틴캔세트' 등이다.
◆ 롯데칠성, 라벨 제거 필요 없는 칸타타 NB 캔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프리미엄 RTD커피 '칸타타' NB(New Bottle)캔의 몸체에 라벨을 없애고 디자인을 직접 인쇄해 재활용 용이성을 높인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리뉴얼된 칸타타 NB캔은 음용 후 별도의 라벨 제거가 필요 없는 무라벨 제품으로, 라벨을 떼어내는 번거로움과 라벨 사용량은 줄이고 분리배출 편의성과 캔 재활용 효율성은 높인 친환경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무라벨 제품을 칸타타 NB캔 판매량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275mL 제품(스위트 아메리카노, 프리미엄 라떼, 카라멜 마키아토 총 3종 구성)에 우선 적용할 계획이다.
◆ 크라운제과, 플라키키∙카트라이더와 어린이 날 백팩 과자선물 에디션 출시
크라운제과는 어린이 날을 맞아 키즈브랜드, 게임업체와 콜라보한 백팩 과자 종합선물세트 6종을 선보인다.
키즈 전문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FLAKIKI(플라키키)와 국민 레이싱 게임인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손잡고 만든 한정판 어린이 날 선물세트다. 이번 신제품은 책가방 모양의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맛있는 과자를 담은 플라키키 백팩 2종과 카트라이더 백팩(2종)과 쌕(2종)까지 모두 6가지다.
'크라운×FLAKIKI'는 안전한 소재로 만든 편안한 실루엣과 아이다운 컬러감으로 인기 키즈브랜드로 떠오른 플라키키와 콜라보했다. 플라키키 특유의 색감과 문양을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린이들의 최애 캔디 마이쮸를 비롯한 크라운 인기과자를 담은 백팩이라 책가방으로 사용하기 좋다.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웰니스 GX'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의 비스타 워커힐에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영위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웰니스 GX'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고의 전망을 갖춘 비스타 딜럭스룸 숙박과 더불어 건강한 식자재로 만들어진 워커힐 '더 뷔페' 조식이 기본 구성이다. 여기에 비스타 워커힐 4층 루프톱에 위치한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 입장과 함께, 평소 유료로 운영되는 웰니스 GX 프로그램을 1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웰니스 전문 코치들이 진행하는 고품격 그룹 운동을 즐기며 코로나 블루를 날리고 체력 증진을 도모할 수 있다. GX 프로그램은 파워 스트레치, 필라테스, 머슬 플로우, 커플 요가, 명상, 힐링바디 테라피 등이다.
◆ 티몬, 명륜진사갈비 금액권 런칭기념 단독 할인 판매
티몬이 오늘 오전 8시부터 명륜진사갈비 2만원 금액권을 11% 단독 할인해 판매한다.
티몬에서 최초 선보이는 명륜진사갈비 2만원권 모바일 금액권은 '공유타임'을 통해 오늘 오전 8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선보인다. 공유타임은 SNS를 통해 상품의 링크를 공유하면 해당 제품을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타임매장이다.
티몬 명륜진사갈비 2만원권 상품 페이지에서 공유 기능을 통해 지인에게 링크를 공유하면 11% 할인된 1만7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인 2매까지 구매 가능한데, 잔액관리형 금액권이라 유효기간 만료일인 7월 25일까지 여러 번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 한국에스티엘, 자연을 닮은 친환경 니트백 '마이쉘'이 온다
한국에스티엘은 19일 자연친화적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마이쉘'을 공식 런칭했다. 한국에스티엘은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와 롯데쇼핑의 합작법인이다.
마이쉘은 '일상으로의 여행'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모든 제품을 바다와 자연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은 조개, 파도, 물결 리듬 등에서 착안한 오브제와 디자인을 변형해 여행의 설렘을 녹여내고자 했다. 마이쉘의 브랜드 컬러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와 모래사장의 베이지, 노을빛 하늘을 표현한 퍼플 총 세가지로 정했다.
대표 상품은 조개 껍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니트 가방으로 조개 껍질의 표면을 니트의 주름으로 표현했으며, 흰색, 보라색 등 일상 속에서 '여행'의 설렘을 제공할 수 있는 화사한 색감을 선정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