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KT 위즈가 1군 선수단 뿐 아니라 구단 소식 알림을 퓨처스팀(2군)까지 넓힌다. KT 구단은 25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퓨처스 주니어 리포터 1기를 모집한다.
올시즌 처음으로 모집하는 퓨처스 주니어 리포터는 퓨처스 선수단을 비롯해 팀 연고지인 전북 익산의 명소와 맛집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한다.
또한 퓨처스 주니어 리포터가 직접 기획한 콘텐츠는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위즈TV'와 인스타그램, 포털 사이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모집 분야는 리포팅 파트와 영상 촬영 및 편집, 디자인 등 모두 3개 분야다. 전북과 익산 지역의 야구를 사랑하는 일반인을 포함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리포터는 오는 5월 9일 익산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퓨처스팀 홈 경기부터 올 시즌 퓨처스리그 종료일까지 활동한다. 구단은 소정의 기본 활동비를 포함해 용품 지원, 우수 콘텐츠 제작에 따른 인센티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 방식은 자유 양식 지원서를 작성해 구단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포트폴리오를 함께 제출한 지원자에게는 가점이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문의는 구단 공식 소셜 미디어(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과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