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제주항공이 무안~제주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전라남도와 함께 '제로플라스틱 여행챌린지, 남도여행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무안국제공항 및 전남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LCC부문 그린스타 3년 연속 1위를 기념하기 위해 '제로플라스틱 여행챌린지'라는 주제로 자연환경을 보존하며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자신만의 친환경여행법을 소개하는 것을 과제로 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본인의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 영상 또는 사진 업로드 후 첨부된 양식에 맞게 신청서를 작성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2~4명)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다음달 30일까지며, 6월17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이번 공모전 총 상금은 700만원으로 ▲대상(영상 1팀)에게는 상금 100만원 및 무안~제주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최우수상(영상·사진 각 1팀)에게는 상금 80만원 및 무안~제주 왕복항공(각 팀원 1매) ▲우수상(영상·사진 각 2팀)에게는 각 상금 60만원 및 무안~제주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장려상(영상·사진 각 2팀)에게는 상금 50만원 및 무안~제주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이 주어진다. 200여명의 입상자 전원에게도 무안-제주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이 증정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