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SK텔레콤이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 'T팩토리'에서 양자보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Q' 이벤트를 진행한다.
T팩토리는 SK텔레콤이 지난해 10월말 홍대 거리에 선보인 ICT 멀티플렉스로, 각종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지난달 23일 선보인 양자보안 5세대 통신(5G) 스마트폰 '갤럭시 퀀텀2' 출시 기념 '스테이지 Q' 이벤트를 마련, T팩토리 방문객 누구나 양자보안 주제 게임 8종을 체험할 수 있다고 2일 발표했다.
회사는 T팩토리 전체 공간에 8개 게임존을 설치했다. ▲해커키와 퀀텀키를 사용해 카드 짝을 맞추며 양자보안을 이해할 수 있는 'Q 카드게임' ▲갤럭시 퀀텀2 단말 스펙과 QRNG 기술에 대한 문제를 맞추는 'Q 퀴즈' ▲영화 미션임파서블 명장면을 차용해 레이저 미로를 통과하는 '임파서블 Q'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영표와 조원희가 '로봇 골키퍼'를 상대로 맞대결을 펼친 '로봇 에어하키'도 다음달 중순부터 T팩토리에서 체험 가능하다.
아울러 T팩토리에서는 ▲초대형 조이스틱과 디스플레이로 디지털 뽑기 게임을 즐기는 '자이언트 Q 픽' ▲100여종 5GX 클라우드 게임이 제공되는 'Xbox Q 레이싱 게임' ▲200여종의 VR 게임이 탑재된 '오큘러스 퀘스트2' 등을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는 스테이지 Q 이벤트에 참여객에게 ▲SK텔레콤 구독형 상품 무료이용권 ▲T팩토리 기념품 ▲미로 큐브 토이 ▲라이팅 밴드(팔찌)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퀀텀2 스마트폰 ▲갤럭시 버즈 프로 ▲JBL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김성수 SK텔레콤 모바일CO장은 "양자보안 5G 스마트폰 갤럭시 퀀텀2 출시를 기념해 보안기술에 대한 MZ세대의 이해를 돕고, SK텔레콤의 다양한 구독형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테이지 Q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SK텔레콤는 앞으로도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의 '플렉스 스테이지(Flex Stage)'에서 국내외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ICT 기술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