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 모델인 가수 박재범과 함께하는 마케팅 이벤트의 일환으로 '트레일블레이저X썸머라이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 '썸머라이드'의 박재범의 안무 영상을 따라 춤을 추고 인스타그램 릴스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릴스는 15~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올릴 수 있는 숏폼 동영상 공유 서비스로, 최근 젊은 MZ세대 사이 인기가 높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세 가지 테마의 릴스 영상 중 한 가지를 선택, 릴스 '리믹스하기' 기능을 이용해 박재범의 댄스를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인 썸머라이드에 맞춰 따라 추면 된다. 이 후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 태그,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쉐보레는 참여 고객 가운데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클러치, 닌텐도 스위치, 올리브영 모바일 기프트카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지난해 틱톡 챌린지에 이어 올해도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들과 흥미로운 콘텐츠로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릴스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을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