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오는 7월 14일까지 60여일간 '스탬프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두 플랫폼에서 쇼핑하는 고객에 최대 6만6천원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만 해도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각각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 2장을 발급한다. 이후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탬프는 이마트 또는 SSG닷컴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각 플랫폼 별로 적립되며, 플랫폼 당 1일 1회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스탬프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할인쿠폰을 총 2장씩 발급하며 한 장은 이마트에서, 다른 한 장은 SSG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우선 이마트 스탬프 2개와 SSG닷컴 스탬프 2개를 모두 적립하면 7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 2장을 증정한다. 이후 두 플랫폼의 스탬프를 각각 2개씩 추가로 모으면 5천원 할인쿠폰 2장이 또 지급된다. 마지막 다섯 번째에 해당되는 이마트와 SSG닷컴 스탬프를 각각 적립하면 2만원 할인쿠폰을 2장 증정한다. 이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스탬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이마트 양주·의정부·펜타포트·천안·킨텍스·분당·금정·신도림·창동·칠성·둔산·별내·상봉·묵동점을 제외한 이마트 전점과 SSG닷컴에서 진행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