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30만원대 첫 삼성 5G폰 '갤럭시 점프' 단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20일까지 사전예약…39만9천3백원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KT가 첫 30만원대 삼성전자 5G 스마트폰을 단독 출시한다.

KT(대표 구현모)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점프(Jump)'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14일 발표했다.

갤럭시 점프는 KT 전용 단말로 21일 공식 출시한다. 출고가는 39만9천300원(VAT포함)이다.

KT가 30만원대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사진=KT]
KT가 30만원대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사진=KT]

갤럭시 점프는 6.5인치 대화면, 128GB 메모리, 5천mAh 배터리를 지원하며, 삼성페이, 측면 지문인식 기능과 지문이 묻지 않는 매트한 무광 디자인을 갖췄다. 색상은 ‘어썸 블랙’, ‘어썸 화이트’, ‘어썸 레드’ 3가지다.

'슈퍼 2.5 현대카드'와 갤럭시 점프를 함께 이용하면 월 최대 1만8천원씩 24개월간 총 43만 2천원의 통신비 할인(전월 70만원 이상 이용 조건)을 지원 받아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KT는 갤럭시 점프를 사전 예약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스마트태그' 2팩과 지니뮤직 스마트음악감상 90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갤럭시 스마트태그는 내 가족, 반려동물, 소중한 물건의 위치를 쉽고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장치이다.

오는 21일부터 6월 3일까지는 갤럭시 점프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천명 대상으로 5G 무제한 요금제 등 일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월 1회, 1년간 '더반찬&' 밀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총 12회)을 시행한다.

프로모션 신청 시, 더반찬& 밀키트 정기배송 또는 더반찬& 적립금 제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요금제 이외 요금제로 중도 변경 시 프로모션 혜택은 중단된다.

프로모션 대상 요금제는 슈퍼플랜 초이스(베이직/스페셜/프리미엄), 슈퍼플랜(베이직/스페셜), Y슈퍼플랜 베이직/스페셜, 5G 베이직 복지다.

한편 갤럭시 점프에서도 영상 통화 연결음 'V컬러링'이 적용됐다. V컬러링은 고객이 원하는 영상을 설정해 놓으면, 전화를 거는 상대방의 스마트폰에 해당 영상을 보여주는 서비스다. V컬러링 앱에서 제공되는 최신 인기 영상을 비롯해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영상을 보여줄 수 있다.

기존 링투유(음성 통화연결음)와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6월까지 진행된다. 가입 후 90일 간 V컬러링 단품은 월 990원, V컬러링과 캐치콜 패키지는 월 1천320원에 이용할 수 있다. 3개월 이후에는 각각 월 3천300원, 3천6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상무)은 "5G 서비스를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세련된 5G 스마트폰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이 갤럭시 점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30만원대 첫 삼성 5G폰 '갤럭시 점프' 단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