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게임빌(대표 이용국)과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플레이어 6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발표했다.
게임빌과 컴투스가 함께 진행하는 'GC플레이어'는 양사에 대한 높은 관심과 게임 산업 관련 열정을 지닌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이번 GC플레이어 6기는 다음달 14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관련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영상 촬영, 영상 편집, 디자인 등 3가지 부문으로 최근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지원자들을 중심으로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GC플레이어 6기는 7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양사의 게임 소개 및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젊은 감각으로 제작하고 소개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영상 분야의 GC플레이어들은 사내 스튜디오는 물론 첨단 모션 캡처룸을 이용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촬영과 관련된 카메라 및 조명 등 영상 장비도 무상 지원된다.
양사는 GC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활동비와 함께 우수기자 포상, 단체복, 기념품 등이 지급되며, 사내·외 행사 참여해 현직 실무자를 만나 생생한 경험을 공유하고 해당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넓힐 수 있다.
활동을 수료한 GC 플레이어에게는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