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플레이버 '레인보우 샤베트'를 업그레이드한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를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과일 샤베트 특유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는 파인애플·라즈베리·오렌지 샤베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에 상큼함이 가득한 '레몬∙라임 샤베트'를 더한 제품이다. 화려한 무지개 색상에 다섯가지 과일 플레이버가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산뜻하면서 깔끔한 뒷맛으로 무더위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발랄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한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스마일 아이싱 쿠키, 구름모양 머랭, 형형색색의 초코볼 등을 올려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 bhc 큰맘할매순대국, 신메뉴 '버섯순두부찌개' 출시
큰맘할매순대국은 오늘 27일 전국 매장을 통해 건강한 식재료인 두부를 활용한 매콤한 '버섯순두부'를 출시한다.
신메뉴 '버섯순두부'는 영양 많은 버섯과 순두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순두부의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과 영양만점의 쫄깃한 버섯의 식감이 잘 어우러져 먹는 재미를 준다. 특히 건새우, 다시마로 우려낸 육수에 돼지고기와 두태기름으로 맛을 낸 양념장이 칼칼하면서도 묵직한 진한 국물 맛을 선사한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한국인의 밥상에 빠지지 않는 식물성 고단백 식품인 두부를 보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새로운 메뉴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큰맘할매순대국은 기대하고 있다.
◆ BBQ, 아프리카 기부금 14억원 달성…가맹점과 나눔 실천도 '활발'
제너시스비비큐그룹은 2018년부터 시작한 아프리카 구호 개발 활동 및 기아 퇴치 운동에 패밀리와 본사가 함께 조성한 기금 누적액이 약 14억원이라고 밝혔다.
사단법인 아이러브아프리카와 손잡으며 시작된 '아이러브아프리카' 지원활동은 아프리카 지역 식수개발, 환경개발, 아동복지의 개선 사업 등에 힘쓰며 본사와 함께 희망하는 패밀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형태라는 데 의미가 크다. 고객이 BBQ치킨을 주문하면 본사와 패밀리(가맹점)가 치킨 한 마리 당 각각 10원씩을 적립하여 마리 당 총 20원이 아이러브아프리카에 기부된다.
이뿐만 아니라 패밀리들과 함께 하는 치킨릴레이 활동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치킨릴레이' 활동은 본사에서 신선육을 지원하고 패밀리가 치킨을 조리해 지역사회의 아동센터,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봉사활동이다.
◆ 롯데 자일리톨,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모델로 발탁
롯데제과가 국민껌 자일리톨의 광고 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
롯데 자일리톨은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을 앞세워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자신을 미소 짓게 하는 작은 노력이 다른 이에게도 전해질 수 있으며 이런 미소가 점차 전파되면 전 세계가 웃음으로 가득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내용이다. 본 프로젝트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광고 영상에서는 신곡 'Butter'가 BGM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국보급 스타로, 현재는 전 세계에 BTS 열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스타로 우뚝 섰다. 제 63회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팝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데 이어 단독 공연을 펼쳤고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에서 선정하는 '2020 올해의 엔터테이너'에 선정되기도 했다.
◆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을 특별한 패키지의 점보 사이즈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대용량 에디션으로, 기존 대비 1.6배 커진 용량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과 선인장, 사막 여우 등 아기자기한 그림을 뜯어 상자 하단에 꽂으면 나만의 사막을 완성할 수 있는 힐링 아이템인 DIY 키트가 함께 담겨있다.
민감한 피부로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피부 진정 성분과 보습 성분은 물론 빌리프의 엄선된 시카 포뮬러를 함유하여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6.9ºC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피부 자극 및 경피 수분 손실량을 개선해 피부를 산뜻하고 편안하게 케어한다.
◆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원과 '여성건강 이음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은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미래를 응원하고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와 함께 '여성건강 이음 캠페인'을 전개한다.
'여성건강 이음 캠페인'은 생리용품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안전한 생리용품을 지원하고, 여성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착한 소비 및 기부 캠페인이다. 5월부터 6월까지 판매된 바이탈뷰티의 여성건강라인 제품 수익 일부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후원하여 복지 사각지대의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들을 지원한다.
5월 28일 금요일 오전 11시에는 '여성건강 이음 캠페인'을 응원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정세연 한의사와 토크 라이브 강연을 진행한다. '월경과 여성건강'을 주제로 유튜브 '카운셀러 TV 방튜브' 채널과 카운셀러몰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청 가능하다.
◆ 삼양식품, 맵린이를 위한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이 불닭브랜드 신제품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신제품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은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고다 네 종류의 치즈로 완성한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와 불닭의 매운맛이 조화로운 제품이다.
스프류 중 치즈 성분을 20% 이상 넣어 꾸덕한 식감을 구현했고,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매운맛으로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맵린이 소비자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4가지 치즈불닭볶음면은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 용기면으로 먼저 출시되며 봉지면은 다음달 초에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편의점 판매가 기준 용기면과 봉지면 모두 1천600원이다.
◆ 정식품 이순구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정식품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한 교통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인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기관 대표가 교통안전표어를 들고 인증샷을 촬영한 뒤,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정식품 이순구 대표는 삼양사 송자량 대표의 추천을 받아 교통안전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든 사진을 정식품 공식 SNS 채널에 공유하고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 개선을 강조했다.
이순구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 캠페인 인식을 고취하고 실천하데 앞장설 예정이며, 이 외에도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 심장병 및 혈액질환 환우 후원, 굿네이버스 결식아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