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KB국민카드가 위메프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를 선보였다.
17일 국민카드는 위메프 포인트 특화 혜택을 담은 PLCC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 3월 출시된 '커피빈 신용카드'에 이어 민카드가 선보인 두 번째 PLCC다. '위메프'와 '위메프오'에서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위메프포인트가 적립되고, 주요 생활 업종과 구독 서비스 이용 시에도 위메프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 카드를 간편 결제 서비스인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위메프'에서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5만 점까지 결제금액의 2%가 위메프포인트로 쌓인다.
또 배달·픽업 서비스인 '위메프오'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월 최대 1만 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커피 ▲편의점 ▲미용실 ▲골프 ▲골프연습장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등 7개 생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점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 점까지 넷플릭스와 웨이브 결제 금액의 5%가 위메프포인트로 쌓인다. 위메프, 위메프오, 7개 생활 업종, 구독서비스를 제외한 전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0.2%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아울러 국민카드는 '위메프페이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카드를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위메프포인트 2만 점이 적립되고, 위메프 VIP클럽 회원의 경우 '위메프페이'에 이 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면 위메프포인트가 3% 추가 적립된다.
동시에 최근 6개월 간 보유한 KB국민카드의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로 위메프에서 5만 원 이상 이용하고 위메프 결제금액을 포함해 행사기간 중 총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10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PLCC는 상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상호 긴밀하게 협력해 '위메프' 이용 고객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특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출시 예정인 '해피포인트 PLCC'와 '머지 PLCC'도 고객들의 소비 특성과 다양한 영역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담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