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쏘카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엔 쏘카'를 진행한다.
쏘카(대표 박재욱)는 오는 9월 12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엔 쏘카'를 진행하고 고객에게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쏘카가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날씨편 ▲친구편 ▲밤하늘편 등 총 3편이다.
캠페인 영상은 제주 자연과 해변, 친구들과 바닷가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 은하수가 보이는 밤하늘 등 여름 여행의 다채로운 풍경들을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은 쏘카 SNS 채널 외 TV CF, 옥외 채널, 그리고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쏘카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 주중 최대 24시간 동안 쏘카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 쏘카에 가입했더라도 처음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주중(일요일~금요일) 제주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쏘카를 1만원에 대여할 수 있다.
한서진 쏘카 CMO(마케팅본부장)는 "코로나19가 2년차에 접어들면서 차박, 당일치기, 근교여행 등과 같은 여행 키워드들이 급부상하는 등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 트렌드도 다변화되고 있다"며 "다양해진 성수기 이동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이용자들이 쏘카와 함께 합리적이고 편리한 이동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