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스테이지파이브가 모바일 명상앱 '코끼리'를 운영하는 마음챙김과 이색 콜라보로 7월 알뜰폰 요금제 가입자에 힐링을 선사한다.
스테이지파이브(공동대표 이제욱·서상원)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핀다이렉트 유심 요금제' 4종 가입자에 한해 7만원 상당 '굿나잇 패키지'를 제공하는 '한여름 밤의 힐링 이벤트 굿나잇'을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굿나잇 패키지'는 모바일 명상앱 '코끼리' 1년 무료 이용권와 프리미엄 디퓨저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핀다이렉트샵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알뜰폰 요금제 가입 및 개통을 완료한 사람 중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명상앱 '코끼리'는 마음수업이 운영하는 멘탈 헬스 케어 플랫폼으로 런칭 1년 6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40만명을 돌파하는 등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명상 서비스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핀다이렉트 유심 요금제'가 그 사랑을 돌려드리는 차원에서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용자들께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통신을 즐기는 한편, 무더위를 앞두고 마음 관리도 함께 챙겨 가시길 바라는 뜻에서 멘탈 헬스 케어 플랫폼으로 대표적인 '코끼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