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일렉트로룩스, 현대백화점 '노르딕 키친 페어' 성료
일렉트로룩스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한 '노르딕 키친 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노르딕 키친 페어'는 스웨덴, 핀란드, 덴마크 3개국 대사관과 무역투자대표부, 현대백화점이 북유럽의 실용적이고 심미적인 디자인의 식음료, 주방용품 및 가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개최한 기획전이다.
특히 일렉트로룩스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부터 인덕션, 주방 소형가전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지난 2일에는 가브리엘라 오거스트손 주한 스웨덴 대리대사가 직접 일렉트로룩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도 했다.
◆ 캐논,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카메라 교실' 오픈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초등학생을 포함한 가족 대상으로 캐논 아카데미 클래스 '어린이 카메라 교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캐논 아카데미는 '펀, 펀!(Fun, Fun!) 캐논과 함께하는 어린이 카메라 교실' 강의를 기획해 8월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두 번째 프로그램을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직접 카메라를 조작하면서 이미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진 꼴라주와 같은 참여형 수업으로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는 메이커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 에이수스, 고성능 노트북 '엑스퍼트북 B1' 시리즈 2종 출시
에이수스가 고성능을 갖춘 비즈니스 노트북 엑스퍼트북(ExpertBook) B1 시리즈 2종을 공식 출시한다. 엑스퍼트북 B1 시리즈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노트북 라인업으로, 콤팩트한 디자인과 휴대성, 고성능 등 업무에 필요한 요소를 갖췄다. 문서 작업과 멀티미디어 감상, 사진 및 영상 편집 등 다양한 작업이 가능해 비즈니스 및 교육 등 업무 환경에 적합하다.
에이수스는 엑스퍼트북 B1 시리즈 공식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엑스퍼트북 B1 모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7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에이서, '프레데터 XB323U GP' 할인판매 이벤트 진행
에이서가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Predator) XB323U GP'의 11번가 이달의 모니터 선정을 기념해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서는 오는 7월 30일까지 11번가를 통해 '프레데터 XB323U GP'를 약 20% 할인된 94만원대에 판매한다.
아울러 '프레데터 XB323U GP'를 구매한 고객에게 에이서의 '411 퍼펙트케어 서비스' 등 프리미엄 고객서비스가 지원된다. 고객이 에이서 공식 서비스센터로 A/S를 접수하면 4시간 안에 직접 모니터 제품을 수거하는 것(서울, 경기지역 한정)은 물론 접수 후 1일 이내 수리가 완료되지 못하면 제품을 교환해준다. 무상보증기간 3년과 무결점 정책 등이 제공된다.
◆ 바디프랜드, 국가대표 선수촌에 안마의자 15대 전달
바디프랜드가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 안마의자 15대를 전달했다. 이번 기증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훈련에 매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컨디션 관리를 돕고자 하는 뜻에서 이뤄졌다.
기증한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와 스테디셀러 '더팬텀', '팬텀Ⅱ 마블 스페셜에디션(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팰리스Ⅱ',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등이다. 훈련으로 지친 선수들의 피로 회복을 돕는 신체 부위별 마사지 프로그램은 물론 정서적 안정에도 도움을 주는 멘탈 마사지 등 컨디션 관리를 위한 여러 마사지 프로그램들이 탑재돼 있다.
◆ 와콤, '와콤 타블렛 활용법' 유튜브 온라인 세미나 개최
한국와콤이 참쌤스쿨 김차명 선생님과 함께 '교실에서 와콤 타블렛을 활용하는 방법'을 주제로 와콤 유튜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와콤 유튜브 온라인 세미나는 오는 7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90분간 와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타블렛 유무와 상관없이 누구나 유튜브로 강연을 볼 수 있다.
이번 와콤 유튜브 온라인 세미나는 초중고등학교 선생님, 디지털 판서 수업을 하는 강사, 학생,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와콤은 타블렛을 활용한 디지털 판서 수업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타블렛을 활용한 간단한 드로잉으로 우리반 친구들 캐릭터 만들기, 한글, 영어, 한자 등 바른 글씨 쓰기 연습, 와콤 타블렛을 활용한 창체 수업 등 다채로운 교과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