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뽀로로VOD 무제한팩(뽀로로TV)을 론칭하며 키즈 콘텐츠를 강화한다.
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는 인기 키즈 콘텐츠를 월정액 형태로 마음껏 시청하는 뽀로로VOD 무제한팩을 론칭했다고 2일 발표했다.
뽀로로VOD 무제한팩에 가입하면 뽀로로, 타요, 띠띠뽀 등 99개 타이틀 총 1천700여편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새로운 타이틀이 매월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는 계속 늘어난다. 홈메뉴를 통해 리모콘으로 간편히 가입할 수 있으며 이용료는 월 5천900원(부가세별도)이다.
스카이라이프는 론칭 이벤트로 한달 간 1개월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셋톱박스 고객이면 누구나 9월 1일까지 뽀로로VOD 무제한팩 1개월 무료쿠폰을 사용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최근 광고 없는 무제한 액션영화 채널 액션초이스 론칭과 KT키즈랜드 핵심콘텐츠 3천편 무료 제공에 이어, 특히 지난달에 넷플릭스 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콘텐츠 라인업 강화에 지속적으로 힘써오고 있다.
김철수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코로나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제한적인 어린이들을 위해 뽀로로VOD 무제한팩 론칭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