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U+, 5년 이상 장기고객에 흑삼세트 등 선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멤버스 앱에서 등급 확인 후 선물 신청하면 증정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LG유플러스가 5년 이상 이용하는 장기가입 고객에게 흑삼 세트 등 선물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가 다음달 17일까지 U+모바일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GU+]
LG유플러스가 다음달 17일까지 U+모바일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GU+]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다음달 17일까지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매년 6월 30일 기준 5년 이상 U+모바일 장기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U+멤버십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U+모바일 이용기간과 결합 여부를 기준으로, 최우수, 우수, 일반 등급 등 이번 사은행사 대상 고객을 선정했다. U+멤버스 앱에서 장기고객 등급 여부를 확인 후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최대 3일 내 U+멤버스 앱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최우수 등급에게는 흑삼 세트, 유산균 제품 세트, 스팸선물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3종 중 1종 선택 가능한 쿠폰(선착순 10만명)을, 우수 등급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쿠폰(선착순 50만명)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일반 등급 이상의 모든 고객에게 제휴사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코로나19로 증가하고 있는 집콕족을 위한 온라인 쇼핑혜택 ▲롯데쇼핑의 e커머스 브랜드 '롯데온(ON)' 5천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 5천원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CJ제일제당 온라인몰 'CJ더마켓'의 'the 프라임' 3개월 회원권 및 45% 할인쿠폰 등 3종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카셰어링 업체 '쏘카' 1만원 대여료 쿠폰(4시간 이상 이용 시) 등 총 4종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Consumer사업혁신그룹장(상무)은 "오랜 기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기고객에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U+모바일 장기고객 대상 이벤트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필굿(Feel Good)'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굿'은 U+모바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통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연간 프로젝트 '땡큐플러스(Thank U+)'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에는 '유플러스, 어디까지 써봤니? 시즌3'로 U+고객센터 앱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U+고객센터 앱은 ▲고객이 지난 달 받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리포트' ▲2년 이상 고객 대상 '데이터 2배 쿠폰' ▲U+모바일 이용 지인과 '데이터 주고받기'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조회 ▲실시간 사용량 조회 ▲요금조회 및 납부 ▲소액결제 이용내역 조회 및 한도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찾아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 내 응모 후 U+고객센터 앱을 방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스타일러(1명)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3명), LG전자 시네빔(5명),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1만원 쿠폰(100명), U+모바일tv VOD 1만원 쿠폰(1천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천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이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5년 이상 장기고객에 흑삼세트 등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