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야놀자 클라우드가 새로운 호텔 수익 관리 솔루션 '이지 민트'를 출시했다.
야놀자 클라우드가 호텔 운영에 최적화된 수익 관리 시스템 '이지 민트'를 23일 공개했다. 이지 민트는 다단계 자산 평가, 비즈니스 성과 분석, 실시간 재고 동기화 등 호텔 자산 관리의 전 과정을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간 점유율, 시즌별 예약 추이 및 수요 등을 분석해 도입 가능한 기술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안한다. 이지테크노시스의 호스피탈리티 전문가들이 취합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선점을 분석하고 매출 모니터링도 지원할 예정이다.
앞서 야놀자 클라우드는 선제적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술을 기반으로 호텔, 레저시설, 레스토랑 등 여가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해왔다. 현재 170여 개국 3만여 고객사에 60개 이상의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김세준 야놀자 클라우드 글로벌호텔솔루션실장은 "이지 민트를 통해 호텔의 운영 효율을 높임과 동시에 매출과 수익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사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