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SSG닷컴이 랄프 로렌(Ralph Lauren)과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패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SSG닷컴은 27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랄프 로렌랄프 로렌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JBP)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 2017년 4월부터 랄프 로렌 온라인 공식스토어를 운영해오고 있다. 신상품 선론칭, 컬래버레이션 상품 단독판매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전개해왔다.
이에 SSG닷컴의 올 상반기 랄프 로렌 공식스토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 현재 SSG닷컴은 랄프 로렌의 남성·여성·아동·골프에 이르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4천여종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SSG닷컴과 랄프 로렌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방침이다.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연계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또 한정판 에디션을 개발하거나 인기 상품을 우선 공개하는 단독 론칭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현수 SSG닷컴 백화점몰담당은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랄프 로렌과 협업을 확대해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향후 대형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늘려나가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