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마케팅 본격화
SK매직이 신제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를 선보이고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신제품은 와이드 타입으로 한식기 기준 국내 최대 용량인 14인용 제품이다. 'CES 2021'에서 혁신상을 수상했으며, ▲쿼드웨이브 살균세척 ▲듀얼 살균 열풍 건조 ▲트리플 UV청정 보관 ▲자동 문열림·닫힘 등 혁신 기술을 갖췄다.
SK매직은 제품 출시와 동시에 TV광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체험단 모집 등 온라인을 통한 홍보 활동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24일까지 SK매직몰,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G마켓 등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대유위니아그룹, '힘내세요! 소상공인' 상생 나눔 기부
대유위니아그룹이 지난달 성공리에 진행된 KLPGA투어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대회 사회공헌 이벤트 후속 활동의 일환으로 '힘내세요! 소상공인' 상생 나눔 기부를 진행했다. 대유위니아그룹은 지난 10일 기부금 1억2천140만원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 지정 기탁했다.
이번 상생 나눔 기부금은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대회 주최사인 대유위니아그룹이 사회공헌 기금 마련을 위해 기탁한 1억원과 위니아 프렌치존과 희망의 버디홀로 구성된 선수 참여 사회공헌 이벤트 적립금으로 마련됐다.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체육시설 소상공인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일렉트로룩스, 진공 유선청소기 '얼티밋홈 700' 출시
일렉트로룩스가 새로운 진공 유선청소기 '얼티밋홈 700'을 출시한다. '얼티밋홈 700'은 고성능 싸이클론 기술과 1천600W의 강한 흡입력으로 바닥의 모든 먼지를 남김없이 흡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수 설계된 '더스트 마그넷 사일런트 노즐'이 마룻바닥, 카펫 등 어떤 타입의 바닥에서도 최적의 먼지 흡입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 추가 액세서리로 제공되는 '3 in 1 노즐'을 활용하면 좁은 틈새부터 가구 위, 소파까지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유로까브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선봬
캐리어에어컨이 내달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이노베이션 룸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유로까브의 대표 라인업인 최고급 하이엔드 와인셀러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와 장기숙성용 와인셀러 '아르떼비노'를 만나볼 수 있다.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은 40년 이상 초프리미엄 와인셀러로, 온도를 1℃ 단위로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어 샴페인, 화이트 와인, 보르드 와인 등을 최적의 온도에서 보관할 수 있다. 장기숙성 용도인 아르떼비노는 용도에 맞게 빛에 취약한 와인을 위해 와인셀러 내에 조명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뱅앤올룹슨, 커넥티드 스테레오 스피커 '베오랩 28' 판매
뱅앤올룹슨이 커넥티드 스테레오 스피커 '베오랩 28'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지름 25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청취자를 위한 최적의 사운드와 유연한 배치 옵션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베오랩 28은 기둥 형태의 상단부에 3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 3개, 1인치 트위터 1개가 탑재됐으며, 하단부에 6.5인치 우퍼 1개를 내장해 세트 기준 1천250W의 사운드를 전달한다. 빔 위드 컨트롤 기능을 통해 스피커 외부 커버를 여닫으며 소리의 도달 영역을 조정할 수 있으며, 액티브 룸 컴펜세이션 기능으로 스피커가 놓인 방의 환경을 분석해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어댑티브 베이스 리니어리제이션은 급격한 음량 변화에 따른 음 왜곡을 방지한다.
◆JBL, 가을 맞아 신제품 총 6종 출격
JBL이 가을을 맞아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사운드바 'JBL 바 5.1 서라운드'와 무선 헤드폰 5종 ▲무선 오버이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JBL 투어 원' ▲무선 오버이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JBL 라이브 660NC'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 'JBL 튠 710BT' ▲무선 온이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JBL 튠 660NC' ▲무선 온이어 헤드폰 'JBL 튠 510BT'이다.
JBL 바 5.1 서라운드는 JBL만의 자동 멀티빔 캘리브레이션(AMC) 기술이 적용된 5.1 채널 사운드바다. 전면 5개의 롱 익스커션 드라이버와 측면에 위치한 2개의 서라운드 스피커로 이뤄진 사운드바와 파워풀한 저음의 무선 서브우퍼로 구성돼 생생한 파노라마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