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박정민 수습 기자] ◆니콘, 미러리스 호환되는 만능 줌 렌즈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Z 마운트를 채택한 고배율 줌 렌즈 ‘NIKKOR(니코르) Z DX 18-140mm f/3.5-6.3 VR’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미러리스와도 호환이 가능하며 동영상과 사진 촬영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렌즈다.
약 7.8배 고배율 줌 렌즈로 높은 휴대성과 넓은 초점 거리로 다양한 장면 촬영에 유용하며, 최대 광각 위치에서의 최소 초점 거리가 0.2m로 짧아 테이블 포토와 같이 극적인 접사 촬영이 가능하고, 5단의 손떨림 보정 효과도 지원한다.
◆에이서, 온라인 행사로 친환경 소재 노트북 선봬
PC 기업 에이서가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 '넥스트 에이서(next@acer)'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지난 2012년 시작된 에이서를 상징하는 행사로 올해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노트북·크롬북·프로젝터·PC 신제품 등이 소개되며, 제품 패키징 전반에 친환경 소재가 활용된 라인업이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위닉스 SSG와 함께 '올바른 가습기' 구입 프로모션 진행
위닉스가 SSG와 함께 ‘올바른 가습기’ 해피라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시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와 무료배송이 적용되며 사은품으로 전용 보관 커버도 지급된다.
'올바른 가습기 7.5L'는 하루 한 번 물 보충으로 쿨 미스트(Cool Mist) 1단계 사용 기준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또 웜 미스트(Warm Mist) 기능은 수조부의 물을 약 50도까지 가열 후 식히는 방식으로, 호흡기가 예민한 아기나 주부들에 보다 안전하고 풍부한 가습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다.
◆위니아딤채, '플라스틱 방앗간'에 가전제품 기증
위니아딤채가 '플라스틱 방앗간'에 가전제품을 기증했다. 플라스틱 방앗간은 폐플라스틱으로 업사이클링 제품을 만드는 회사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기증한 세탁기·건조기·공기청정기 등은 서울 성수동 플라스틱 방앗간 등에서 폐플라스틱 가공∙재생산을 비롯해 매장의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를 위해 활용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예술가 함께한 특별 전시 개최
바디프랜드가 자사 ‘안마의자’와 예술 작가가 함께한 특별 전시 3부 'Great Realism: Healing AMIGO展’을 다음달 말일까지 개최한다.
백남준 작가를 조명했던 1부, 안마의자 도슨트 서비스를 도입했던 2부에 이어 마지막 특별 전시인 ‘Great Realism: Healing AMIGO展’에서는 일상과 자연을 모티브로 작업한 리얼리즘 작가 최경문, 이은, 안병석 등 국내외 거장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엔비디아, 백 포 블러드(Back 4 Blood)에 DLSS 지원…최대 46% 성능 향상
엔비디아가 인기 좀비FPS 게임 백 포 블러드(Back 4 Blood)에 DLSS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AI 기술을 활용하는 엔비디아 DLSS는 이미지 품질 저하 없이 강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기능이다.
템포럴 안티 앨리어싱(TAA), 안티 앨리어싱(AA) 및 스케일러(scalers)를 통해 DLSS는 게임 내 물체의 결함을 뛰어난 안정성으로 재구성한다. DLSS를 통해 게이머들이 지포스 RTX 하드웨어로 백 포 블러드의 서바이벌 경험을 생생하게 경험토록 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