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박지영, S-오일 챔피언십 우승…KLPGA 통산 3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신인왕 출신 박지영(25)이 2년 11개월 만에 우승컵에 입을 맞췄다.

박지영은 7일 제주 엘리시안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KLPGA투어 S-오일 챔피언십(총상금 7억원) 최종 3라운드에서 버디 5개와 보기 1개를 묶어 4언더파 68타를 쳤다. 최종 합계 11언더파 205타를 기록한 박지영은 김수지(25)를 1타 차로 따돌리고 대회 정상에 올랐다.

박지영이 KLPGA 투어 S-오일 챔피언십 정상에 올랐다. [사진=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박지영이 KLPGA 투어 S-오일 챔피언십 정상에 올랐다. [사진=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지난 2018년 12월 효성 챔피언십 이후 우승과 연을 맺지 못했던 박지영은 2년 11개월 만에 우승을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개인 통산 KLPGA 3번째 우승이다.

2015년 신인왕을 차지했던 박지영은 2016년 이 대회에서 투어 첫 우승을 맛봤다. 그리고 좋은 기억이 있는 대회에서 다시 한번 정상을 맛봤다.

2라운드까지 공동 6위에 머물렀던 박지영은 4번홀에서 첫 버디를 기록한 데 이어 6, 8번 홀에서도 타수를 줄이는 데 성공했다. 그리고 13번홀과 15번홀에서도 버디를 낚아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2라운드까지 선두를 달리며 시즌 3승에 도전했던 이소미(22)는 버디 3개, 보기 4개 1오버파로 부진하면서 합계 9언더파 207타로 공동 3위로 대회를 마쳤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영, S-오일 챔피언십 우승…KLPGA 통산 3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