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행사 '사랑의 2천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11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2'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며 하트를 소모하거나 기부해 누적 2천만개의 하트 사용을 목표로 진행하는 행사다.
목표를 달성하면 선데이토즈가 마련한 기부금은 성남시아동청소년그룹홈연합회를 통해 경계선 지능 아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지능지수가 지적장애인과 비장애인 사이에 있는 경계선 지능 아동들을 지원하는 이번 후원은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 임상심리사들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선데이토즈는 '사랑의 2천만 이벤트'에 참여해 기간 중 하트 70개 이상을 사용하거나 기부한 이용자 모두에게 폭죽팡, 뽑기권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김태열 선데이토즈 팀장은 "다양한 검사에 기반한 놀이, 언어 치료 등을 준비한만큼 경계선 지능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에 소중한 격려가 될 것"이라며 "게임을 즐기고 플레이하면서 아이들을 후원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응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