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요기요가 12월 '요기요타운'의 개최를 앞두고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요기요타운'은 전국 맛집의 대표 메뉴를 즐기며 소상공인 돕기에도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었던 이태원 골목상권 활성화를 돕고, 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 고객들의 포장 주문을 더욱 늘리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정식 오프라인 행사는 전국의 레스토랑 20여곳과 함께하며,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서울 이태원 퀴논길에서 열릴 예정이다.
요기요는 본 행사에 앞서 참가자 모집을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온라인에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음식 취향을 묻는 '요기요타운' 테스트 이벤트를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개인별 추천 맛집을 제안하는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테스트를 마친 참가자는 행운의 카드 뽑기 이벤트도 참여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특별 선물로는 페스티벌 맛집 라인업으로 제작한 '요기요타운 부루마불'과 요기요 할인 쿠폰 10만장이 준비됐다. 할인 쿠폰은 추첨을 통해 최대 3천원까지 무작위로 제공되며, 행운의 카드 뽑기 이벤트는 종료일까지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박채연 요기요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타운'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사장님들을 응원하고, 그 동안 배달로만 맛집을 즐겼던 소비자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푸드 페스티벌"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